POSTECH, Value Creating University

국가와 인류에 기여하는 POSTECH, ‘가치창출’의 새로운 길을 열겠습니다.

발전기금 뉴스

발전기금 소식 발전기금 뉴스

신세계치과 이재윤원장, “좌절없이 학업 이어나가길”…POSTECH에 장학금 기탁

분류
포토뉴스
작성일
2019.01.03 18:15:31
조회
1,588
작성자
관리자

 

신세계치과 이재윤 원장이 12월 19일 POSTECH을 방문, 대학원생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했다.

향후 10년간 5,000만원을 출연, 조성되는 ‘신세계치과 장학기금’은 가계곤란 및 장애로 학업이나 연구를 지속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POSTECH 대학원생을 위한 생활비 보조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POSTECH 최고경영자과정(PAMTIP) 28기를 수료한 이재윤 원장은 2008년 대학과 연을 맺은 뒤, 16대 PAMTIP 총동창회장을 역임하였으며 그 동안 PAMTIP 장학기금, 학생 창의연구 장학기금, 인프라기금 등 POSTECH의 발전과 우수한 인재양성을 위해 다양한 사업에 기부하며 대학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을 보여왔다.

 

이재윤 원장은 “POSTECH의 대학원생들이 경제적 어려움에 좌절하지 않고 학업과 연구에 몰두하여 향후 사회에 공헌하고 성과를 나누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김도연 총장은 이에 “지역사회에서 POSTECH을 끊임없이 지원해주시는 점 깊이 감사드리며 맡겨주신 기금도 미래 인재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보내주신 관심과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POSTECH도 포항지역의 지속적인 발전에 직접 기여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목록